패밀리레스토랑 순위 BEST 5정리요약~!

Posted by 그루아노
2015. 10. 22. 18:58 생활정보

안녕하세요 


패밀리레스토랑 순위 알아보겠습니다 주말마다 저는 자주가게 되는곳중에 하나인데요 패밀리레스토랑 순위에 대해 알아보고 있는분들도 가족이나 연인들과 함께 자주 방문을 하지 않나 싶은데요 


예전에는 많은 사람들이 찾았지만 요즘에는 많이 사람들이 발길이 줄어들어서 조금은 아쉽기는 합니다 아무래도 많은 맛집들이 생기고 다양한 음식 메뉴들이 나오다 보니 사람들이 굳이 한곳만 방문할 필요가 없어서 인데요 


저는 서구식을 좋아해서 스테이크를 한번씩 먹는게 좋더라구요 아무튼 지금부터 패밀리레스토랑 순위에 대해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패밀리레스토랑 순위




아무래도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가는 곳이 아웃백인데요 토종 브랜드인 CJ에서 만든 빕스가

그래도 아웃백이랑 양대산맥 구조로 매출 순위를 앞다투고 있는데요 곧 따라 잡지 않을가 생각

됩니다. 3위는 TGI고 4위가 베니건스 5위가 에슐리 Top5는 자주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만족도 부분에서도 순위는 별반 다를게 없네요 아무래도 서비스는 거의 비슷한데 맛이나 메뉴에서 승부가

갈리는거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에슐리를 자주가게 되더라구요




브랜드 가치 순위에서는 조금 달라지네요 빕스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어서

TGI구요 불고기브라더스도 요즘에 점점 점유율이 높아지더라구요 





아직 가보

지는 않았지만 강남에 나가다보니 많이 보여서 한번은 가볼까 생각하고 있습

니다 주변에 한번 갔다왔는데 나쁘지 않다라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패밀리레스토랑은 서비스가 중요한데요 예전에 한번 너무 늦게 나오는 바람에 생일을 망친적이 있어서

화가 난적이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서비스가 나쁜쪽은 다시는 안가게 되더라구요 위에 한번 운영관리나 직원서비스

부분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점점 사회가 발전하면서 음식의 맛은 평준화 되고 있지만 선진국일수록 서비스가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데요 이용하는 고객이 기분이 좋아야 다음번에도 단골이 되면서 계속 방문할수가 있겠죠?




아무래도 여성분들이 자주 이용하는만큼 인테리어를 무시할수가 없는데요 인상적인

브랜드 순위에서 상위권에 보시게 되면 다 매출 순위와도 연관이 되는걸 알수가 있습

니다 스타벅스가 오히려 국내 토종기업에 밀리고 있네요 한국적인 요소는 아무래도 국

내기업이 더 잘알기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랭킹닷컴 기준


2014년 기준이구요 현재와도 별 차이가 나지 않을거 같은데요 모르는 브랜드들이 많아서

한번 참고하셔서 안가보셨던곳도 여러군데 가보시다 보면 맛집을 발견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21위부터 40위까지인데요 가보신데가 있나요? 저는 위에 순위에서는 거의 가본적이 없네요

한번 체크해서 가봐야겠습니다 대한민국에 이렇게 많은 브랜드가 있는줄은 처음 알게 되네요

이상 패밀리레스토랑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구요 주말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추억들 남기

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