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외교학과 순위 Best 10 알아봅시다!

Posted by 그루아노
2015. 9. 28. 10:44 대학 진로 취업

안녕하세요 


정치외교학과 순위 알아보겠습니다 대학생 진학 고민하는분들은 정치외교학과 순위에 대해 궁금하신분들 있을텐데요 


아무래도 미래에 정계 진출이나 아니면 사회적인 이슈에 관심 많은 분들은 다 관심 가질만한 학과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문과에서 엘리트가 갈만큼 우수한 학생들이 진학을 많이 하는데요 


토론도 잘해야 하며 자기 주장이 또렷하다면 더 유리한 조건에서 학사를 끝낼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정치외교학과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국내 대학 순위에 대해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아무래도 모두가

꿈꾸고 가고 싶어하는 스카이가 가장 학생들이 원하는 리스트에 올라

와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위에 있는 대학에만 진학을 하셔도 왠만큼

공부한 수준에 속하는데요 그냥 한번 살펴보시길




정치외교학과 등급을 보시게 되면 최상이 고려대와 서강대가 의외로 Top입니다 

서울대가 아래이네요 그리고 중앙대와 같은 등급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연대는 이과가 강하지 조금 약한쪽에 속하네요 경북에 있는 영남대 정치외교학과

도 알아주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대구쪽이 새누리당밭이라서 그렇지 않을

까 생각되네요!




인문계열 학과별 등급인데요 거의 스카이 출신들이 문과도 다 잡고 있는걸 보이시죠 




인서울 수도권 4년제 대학 순위인데요 이름 있는 대학 문과에 진학하기 위해서는

1등급이 나와야 되네요 2등급만 왠만큼 이름있는 곳은 진학을 할수가 있습니다





평판이나 사회진출도 부문순위입니다 국제화 부분에서 한국외대가 가장 높게 나오는데요

아무래도 요즘 정치외교도 국제화 되고 있기 때문에 외대를 진학하시더라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500대 기업 CEO 출신 학교를 보게 되면 전공별로 오른쪽에 보시게 되면 순위를 보실수가

있는데요 정치 외교학이 9위에 들만큼 사회적으로 사장출신들 전공도 많네요 정외과 나온다

고 굳이 정치로 빠지는건 아닙니다 언론쪽으로도 빠질수가 있고 일반 회사에도 들어가는분들

도 많네요 다양한 진로가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정외과를 생각하는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어떤 학문은 연구하는지에

대해 살펴볼수가 있습니다 본인이 어떤 공부를 하게 되는지 정도는

알고 입학을 해야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상 정치외교학과 순위

에 대해 알아보았구요 남은 수능 준비 기간 잘 준비하셔서 좋은 성

과 나오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