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드 치킨 순위 Top5 알아보아요~

Posted by 그루아노
2015. 10. 11. 17:29 생활정보

안녕하세요 


후라이드 치킨 순위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오늘은 일요일이여서 저도 후라이트 치킨 순위에 대해 보고 있습니다 어떤게 맛있을까 고민중에 정보를 찾아보았는데요 


매주 시켜먹다 보니 이제는 정말 맛이 있는곳들만 찾게 되더라구요 국민 대표 음식이 될 정도로 이제는 사람들이 치맥이나 하루를 마무리할때 고정으로 먹게 되는게 치킨인거 같아요 


저는 양념은 거의 먹지 않는데요 바삭한 후라이드가 입맛에 더 맛더라구요 뭐 또 반반 좋아하는부들도 계시겠지만 취향에 따라 다 다른거 같습니다 아무튼 지금부터 후라이드 치킨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후라이드 치킨 순위






우리가 가장 주위에서 자주 보는 브랜드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왠만한 분들의

위에 있는 메이커들 시켜드시죠?




후라이드가 어떻게 변천해왔는지 한번 위에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BBQ가 본좌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튀김옷으로 입힌게 1996년도에 시도가 되었습니다





먼저 인지도를 살펴보시게 되면 다들 아시는 치킨 종류가 나올텐데요

비비큐가 아무래도 광고비와 가맹점 숫자로 봤을때 가장 인지도가 높

게 나오고 있습니다 이어서 교촌치킨이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게 교

촌인데요 레드윙을 자주 먹는데 단점은 딱 두가지인거 같아요 양이 작

은거와 매워서 다음날 속이 쓰린거 그래도 먹게 되는게 중독이네요




보시게 되면 순위가 1위는 BBQ입니다 올리브유로 튀긴 후라이드가 가장

맛이 있더라구요 교촌은 간장 치킨이라서 일반적인걸 좋아하는분들은 네네

와 비비를 선호하시더라구요 페리카나는 거의 시켜먹지 않아서 잘 모르겠

네요 그래도 오래된 곳이기 때문에 매니아층이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요

굽네치킨도 단백해서 많은 사람들이 선호를 하더라구요 그리고 미국 브랜드

로 KFC도 후라이드 많이 드시는부들이 늘어나고 있더라구요



치킨 전문점 만족도를 보시게 되면 가장 높은 곳은 치킨 순위와는 조금 다른걸

알수가 있는데요 가장 높은곳은 굽네치킨이 만족도가 가장 높습니다 아무래도

기름기가 가장 적기 때문에 건강때문에 선호하는분들이 많은거 같은데요 이어

서 교촌이 만족도가 높네요 의외로 BBQ가 불만족에서 1위를 차지 했는데요 이

유는 모르겠습니다 




후라이드 부분에서 평과 결과를 한번 보시겠는데요 아무래도 건강과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꼼꼼히 따져서 드시길 바랍니다. 가격은 1만 5000원~1만 79000원사이에서

나눠져 있는데요 나트륨 함량이 가장 낮은 치킨은 바로 굽네치킨이네요 열량도 가장

낮구요 다이어트 하는분들중에 참지 마시고 한번식 드셔도 괜찮을거 같네요 이에반

해 가장 나트륨이 많은 곳은 롯데리아입니다 그만큼 건강상에 안좋다는 얘기겠죠?




브랜드 주가 지수에서 2위를 기록한 BHC 치킨이 눈에 띕니다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전지현이 모델로 했던게 티비를 봤던게 기억이 나는데요 후라이드가 바삭바삭 주위에서

먹어본분들은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후라이드 치킨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말 마무리 치맥이랑 함께하는건 어떨

까요? 마무리 잘하시고 다음 한주도 행복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