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리스 카메라 순위 BEST 5 판매순 알아봅시다요!~

Posted by 그루아노
2015. 11. 7. 20:38 생활정보

안냐하세요 


미러리스 카메라 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DSLR과 다르게 거울을 제거한걸 말하는데요 미러리스 카메라 순위에 대해 알아보고 있는 분들은 구입 예정에 있는분들이 아닐까 싶어요 


저도 비싼걸 알아보고 있다가 가성비 부분에서 스펙을 보니 월등히 뛰어난걸 보고 결정을 하게 되었는데요 스마트폰이 요즘에 워낙 잘 나오기는 하지만 하나 정도는 있어야 되는데 


비싼거는 100만원이 넘다보니 조금은 적당한걸 찾다보니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최근에 부쩍 많이 알아보고 있더라구요 특히 여성분들이요 그럼 지금부터 미러리스 카메라 순위를 알아볼게요~


미러리스 카메라 순위


1. 소니 알파 A5100




정우성이 카메라 찍는 표즈로 많이 각인이 되어 있을텐데요 확연히 홍보모델빨이라서

그런지 판매순으로 봣을때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대도 그렇게 부담스

럽지 않기 때문에 동영상도 찍어보니 선명하고 맘에 쏙 드는데요 디자인도 깔끔하게 잘

나와서 여행갈때 가지고 다니기 좋은거 같습니다!





2. 소니 알파 A5000




가격이 작년에 비해서 많이 떨어지고 있는데요 이럴때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효율성을 중요시 여기는분들이라면

사놓고 막쓰셔도 괜찮을거 같은데요 저는 전문적인 촬영을 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가격비싼거랑 알파 A5000이랑 비

교해서 별 차이가 나지 않더라구요 금액은 부족하고 꼭 하나는 있어야 하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저렴한거 하나 있다

면 유용하게 사용하실거에요


3.소니 알파 A6000




미러리스 부분에서는 소니가 싹쓸이를 하네요 개인적으로 전문 촬영을 하시는분들이라면 DSLR이지만 그렇지 않다면

A6000만 쓰시더라도 화질에서는 충분히 만족하실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요즘에 워낙 제품이 잘나오기 때문에 뭐가 어

떻다고 따지는 수준이 되신다면 전문가가 아닐까 싶네요 판매순으로 따졌을때 3위를 차지했습니다 가격은 최소가로

위의 가격정도에 가능하실거에요!


4. 캐논 EOS M3




바디의 무게가 조금 무겁다라는점이 유저들의 단점으로 지적하더라구요 매번 반영이 되지 않고 있는거

같은데요 엘씨디 회전부분과 그립 부분에서 괜찮아서 구입을 하시는분들이 있지만 강소라를 모델로 내

세웠지만 소니에를 선호하는 분들이 아직은 훨씬 많은거 같네요 


5. 소니 알파 A7 2



 

아무래도 미러리스 모델중에는 가격이 상당히 비싼축에 속하는데요 손떨림 보정장치가 개선되어 나왔지만 가격만 보고

저는 헉 하고 엄두가 나지를 않더라구요 그래도 판매 순위에서는 5위를 기록할만큼 소니 매니아층들은 선호를 하고있는

거 같습니다 저는 어떤 디바이스든 100만원 넘어버리면 이후에 가격 떨어질게 무서워서 선뜻 지르는게 무섭더라구요 ㅠ 





미러리스 카메라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홍콩 여행을 가기 위해 알아보고 있

는데 고민을 하고 있는데 어떤걸 사야할지 몇일새 결정을 못하고 있네요 여러분들은 좋은 선택하셔서 멋지게 찍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