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 애창곡 순위 BEST 최신정리요약!~~~

Posted by 그루아노
2016. 1. 12. 13:42 생활정보

안녕하세염 


노래방 애창곡 순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회식하고 나서 어김없이 자주 가는곳인데요 노래방 애창곡 순위를 알아보는분들은 자주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는분들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한국만큼이나 노래를 좋아하는 민족이 없는거 같은데요 노래방 문화도 우리나라가 가장 많이 발달을 한거 같습니다 요즘에는 스트레스 푼다고 혼자서도 


가는분들도 많이 생기고 있구요 프로그램만 보더라도 오디션 프로가 많아서 익숙한 문화인데요 그러면 지금부터 노래방 애창곡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래방 애창곡 순위





임창정이 1위를 차지했는데요 2위는 이지의 응급실이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5위 안에 임창정만유





일하게 두곡이나 들어왔네요 아무래도 남성분들이 술

마시고 많이 부르는거 같네요




10~20위까지인데요 야다가 얼마전에 슈가맨에 나왔는데

역시나 노래를 잘하더라구요 15년전만 하더라도 정말 정

상급이었는데 세월이 지나니 많이 늙었더라구요 박효신

역시 좋은곡이 많은데요 눈의꽃이 미안하다 사랑한다 드

라마에서 히트를 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은곡

입니다!



버즈도 히든싱어에 나오고 나서 다시 재조명 되고 있는데요

가시가 더 인기가 끌었는데 애창곡에는 남자를몰라라는 곡이

올라와 있습니다 임재범 노래도 많이 보이네요! 역시 남성분

들이 좋아하는 곡으로 뽑히고 있습니다!




2002년에 대박곡을 뽑으라고 하면 브라운아이즈의 벌써일년인데

요 아직도 들으면 명곡일만큼 노래가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지금

까지도 저는 테이프를 가지고 있어서 자주 듣고 있답니다 다른곡

들도 좋아서 명곡들이 너무 많은거 같네요 추억곡이 되버렸지만

요즘 들어도 세련된거 같아요!




MC the max도 사고만 안쳤어도 계속 명곡을 들을수 있었을텐데

아쉽네요 이상 노래방 애창곡 순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

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