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메뉴 가격표 알아보고 갑시당~!!

Posted by 그루아노
2016. 3. 3. 11:21 생활정보

안녕하세요 


맥도날드 메뉴 가격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요즘에는 맥 딜리버리로 직접 매장에 가지 않아도 자주 시켜드시는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맥도날드 메뉴 가격표를 


한번 정리해서 가보려고 합니다 저 역시 평소에 자주 먹는편이기 때문에 오히려 버거킹이나 롯데리아보다는 오래된 기업인 만큼 더 신선한 재료와 맛을 낼것으로 이미지가 각인이 


되어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참으로 궁금하네요 그래서 이제부터는 여러분들에게 맥도날드 메뉴 가격표에 대해서 포스팅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맥도날드 메뉴 가격표




저도 아침에 자주 먹는 맥머핀이라고 할수가 있는데요 세트

가격은 보통 3000~3500정도 아메리카노랑 저는 자주 먹는





편입니다 토마토 에그랩 역시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에

비해서 이정도 나오는건 없다고 생각됩니다




점심이 지나고 가볍게 드시기에 좋은게 저는 치킨 치즈 머핀

이 괜찮은거 같아요 조금 무겁기 때문에 오전보다는 오후쯤

에 드셔도 좋은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소시지 에그랩도 한번

드셔보세요 너무나 맛있답니다!




4인가족 기준으로 나와있는 세트메뉴인데요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드시기에 이만한게 없다고 생각됩니다 저역시 다양하게

먹을수가 있어서 평소에 자주 먹는편이구요 치킨과 햄버거를

동시에 먹을수 있는 메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햄버거 메뉴를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더블 디럭스 슈프림버거

새우를 좋아하다보니 이거 자주 먹는편인데요 양도 푸짐하고 맛

도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맥도날드가 최고인거 같습니다!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입니다 치킨이 두툼하고

맵싹하게 맛있는 제품인데요 소스가 제가 딱좋

아하는 스타일이라서 자주 먹는편이랍니다!




더블 불고기버거는 가격도 4000원대로 가장 심플하면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이상 맥

도날드 메뉴 가격표에 대한 포스팅을 알아보았는데요

점심때가 되니 군침이 저도 도네요!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