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대 입학 시험 : 대망의 시험 당일! 다녀왔지 말입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4. 7. 16:22 중국유학

북경대 입학 시험 : 대망의 시험 당일! 다녀왔지말입니다.


북경대 입학 시험, 중국 최고의 대학 북경대 입학시험에 다녀왔습니다! 


2016년 3월 26일 북경대 입학시험이 어김없이 시작되었습니다. 


북경대 입시를 앞둔 아이들은 무슨 생각을 하며 오늘을 맞이했을까요? 두근두근 설레임? 아니면 두려움...? 


북경대를 목표로 입시준비를 한 1년동안 오직 오늘 하루만을 생각하며 공부한 아이들이 고생한 보람이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는 날이길 바랍니다.


그럼 북경대를 준비했던 모든 유학생들이 좋은 성적을 얻기를 기대하며 시험당일 북경대로 같이 가볼까요?


북경대 입학 시험 응원하러, 북경대로 고고!





북경대 입학 시험이 있는 날,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새벽일찍 출발했습니다.  

반짝거리는 가로수 등불이 저를 맞이 해주네요 하하

설렘과 긴장감이 맴도는 북경대 시험 당일의 새벽은 상쾌하네요!





북경대 시험이 있는 장소는 서쪽! 서쪽으로 고고! 

이렇게 거리가 좀 있지만 북경대가 워~낙 넓기 때문에 택시를 탔습니다. 





달리고 달려서 북경대에 도착했습니다! 

북경대는 아주 위엄있어 보였습니다. 

캠퍼스의 규모가 엄청난 북경대!

북경대 시험을 보러 오는 아이들이 캠퍼스에 위축되지 않았으면 하네요 ;;


너무 일찍왔는지 사람이 별로 없어요~

그럼 북경대 시험 전에 캠퍼스 좀 거닐어 볼까요?





중국하면 빼놓을 수 없는 자전거 문화!

역시 자전거가 많이 보이네요!

북경대학교의 규모를 봐서는 자전거 없이는 힘들거 같아요~

오늘 북경대 입학 시험을 보러 오는 학생중에는 자전거를 타고 오는 학생도 있을까요?





북경대 입학시험장소는 어딘지 찾다가 발 닿는데로 왔더니 무척 큰 건물을 발견했어요!

어디일까요? 

아시아 최대 도서관이라는..600만권이상의 책을 보유한 만큼 무척 웅장하네요.

북경대 입학 후 이런 도서관에서 공부하면 더 잘 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중국말로 베이따 라고 불리는 북경대학교!

고풍스러운 건물로 전통을 이어가고있는 학문의 전당인데요~


동양 최대 장서를 보유하고있는 북경대학교의 도서관 !

그리고 넓은 호수 미명호와 아름다운 정원 뜰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여유로와 보입니다~


북경대 입학 시험을 성공하면, 학생들 친구들 여길 이용할 수 있어요!






북경대 학생들이 졸업식때 앞에서 많이 찍는다는 보야탑이예요!

국가보호 지정물이라는데 가까이서 보니 무척 크네요~


이쯤 돌아보고 북경대 입학 시험 장소로 향했습니다!





북경대 입학 시험을 보러 가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보입니다. 

한국어가 여기저기서 들리는데요!

북경대 입학 시험을 보러가는 친구들을 따라가는데





뒤를 보니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북경대 시험을 보러 가고있었어요!

이렇게나 많은 학생들이 북경대 입학 시험 입시를 준비했었다니 정말 다들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짠!! 이렇게 북적북적 거리는 북경대 입학 시험 당일!

북경대 입학 시험을 보러 들어가는 학생들을 바라보는 부모님들이 손 모아 응원하는 모습이 무척 좋아보이네요!

응원에 힘입어 학생들이 본인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북경대 시험을 보러 온 학생들도 많은 만큼 질서있게 이동을 하는 모습입니다.

아주 이뻐보이네요 ~

대망의 북경대 입학 시험이 진짜 코 앞으로 다가왔는데 과연~

다시 북경대에 와서 면접도 보고 입학을 생각하는 아이들은 이 순간 어떤 마음을 가지고 줄을 서있는 걸까요?





긴장 반 설렘반으로 북경대시험을 앞둔 친구들을 위해

북경 고려 홍경미 이사장님과 김의철 원장님을 비롯해 

선생님들께서 응원차 함께 해주셨습니다. 


친구들이 응원을 받고 더 힘을 내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학생들에게 하나씩 나눠 준 쇼핑백 ! 

고려는 기차게 가르치고 빡세게 관리합니다 라고 써있는 쇼핑백 안에는

과연 뭐가 들어있을까요? 아무래도 북경대 입학 시험에서 꼭 필요한 것들일 것 같은데요!

두구두구두구





예스 빙고~ 

오늘 북경대 입학 시험을 포함한 중국대학 입학 시험의 일정과 펜 지우개 등 시험보기 전에

필요한 물품들이 들어있었어요!! 


오늘 북경대 입학 시험까지 자신의 실력을 다듬어온 친구들이 대견합니다.

그동안 우리 학생들은 열심히 했으니 그 노력이 분명 좋은 결과로 이어질 거라고 생각합니다. 


모두들 오늘 북경대 입학시험에서

본인의 실력을 발휘하며 마지막 면접까지 무사히 마치고

북경대에 꼭 입학해서 중국과 세상을 공부하길...

그리고 자신의 꿈을 펼치길 바랍니다!


모든 북경대 입시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