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 흥행순위 BEST 최신정보 알아보고 가세요~~!!!

Posted by 그루아노
2016. 11. 1. 22:09 영화,미드,애니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영화 흥행순위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해요 요즘에 영화를 집에서 보시는분들이 많아지고 있는거 같은데요 그래서 한국영화 흥행순위에 대해서 오늘은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 역시 날씨가 급 추워지고 해서 요즘에는 밖에 잘나가지 않고 집에서 자주 영화를 보는편인데요 극장에서 개봉하고 나고 얼마되지 않아서도 집에서도 빠르게 볼수 있어서 


세상이 좋아졌다는걸 느낄수가 있는데요 아무쪼록 문화생활을 일주일에 한번씩 하는게 정신건강에 좋겠죠? 그럼 본격적으로 한국영화 흥행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한국영화 흥행순위



1위는 믿고 보는 배우 최민식 주연에 명량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재밌게는 안봤지만 생각외로 관객수가 많이 왔더라구요 아무래도

이때 정치적으로나 사회적으로 국민들에 한맺힌 무언가가 있어서




영화 개봉시기가 맞물려서 대박이 나지 않았나 싶어요 뭐 딱히 지

루하지는 않지만 1위인 만큼 한번쯤은 볼만하지 않을까 싶어요 ㅎ



2위는 국제시장인데요 부산 꽃분이네에 영화를 본분이라면 한번쯤

방문을 해서 사진 촬영을 많이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집에서 봤는

데 너무나 재밌게 본 영화였습니다 3위는 베테랑인데요 대한민국에

가진자들의 행포를 볼수가 있는데요 다른 나라도 그렇겠지만 한국

은 아직 선진국이 아닌 중진국이라서 그런지 비리가 많은거 같습니

다 아무래도 안정적이지 않은 나라에서 살아서 그렇지 않을까 싶어

요 황정민이 2위와 3위에 다 출현을 해서 몸값이 어마어마 한 배우

가 이 두영화 때문이지 않을까 싶어요


괴물이 한때는 5위안에도 들었는데 워낙 재밌는 영화들이 많이 나오고

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10위 밖으로 밀려났네요 2006년 작품이었는데

이때 한국의 SF 중에서 굉장히 괜찮게 본 작품이었어요 그리고 왕의남자

역시 저는 군대에서 보게 되었는데 재밌게 본 작품입니다 천만이 넘은 이

준익 감독의 이름을 알린 작품이라고 할수 있어요!



30위부터는 안본분들이 많을텐데요 한번쯤 들어는 보셨을거에요 저는 왠만한건 다 봤는데요

최근껄로 봤을때 덕혜옹주가 의외로 선전을 하면서 400만명을 넘었습니다 



60위까지 살펴보았는데요 얼마나 많이 보셨는지 한번 세워보시길 바라겠습니다 ㅎ

저는 개인적으로 외국영화보다 한국 영화가 재밌떠라구요 그리고 흥행 역시 아

바타나 특별한 케이스 말고는 거의 한국영화가 순위권을 다 차지하고 있네요

이상 한국영화 흥행순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